KRAIBURG TPE

KRAIBURG TPE, 추가 생산 라인으로 아시아 퍼시픽의 새로운 장을 열다

KRAIBURG TPE 말레이시아 공장에 추가 생산 라인의 구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품질, 만족과 가치를 전할 있음을 자부합니다.

2018년 12월, KRAIBURG TPE 의 말레이시아 공장의 추가 생산 라인이 가동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KRAIBURG TPE 의 총 생산량은 대략 최대 35%까지 확대되어 전세계적으로 60,000mt 가량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KRAIBURG TPE 는 추가 생산 라인 확대와 함께 말레이시아 사무실과 창고도 확장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또한 베트남 하노이에도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해당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고객 중심, 세계적인 구축 그리고 영향력 있는 혁신들

KRAIBURG TPE 는 독일의 Waldkraigurg, 미국 조지아의 Atlanta 그리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즉 이 세 생산 기지를 중심으로 장기적으로 TPE 제품을 배송하는 데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KRAIBURG TPE 의 CEO 인 Franz Hinterecker 에 따르면: “시장에서 우리의 성공은 강력한 고객 중심, 세계적인 구축 그리고 영향력 있는 혁신들 덕분입니다. 세계에 분포해 있는 우리의 생산 공장들과 판촉 사무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우리의 주 전략입니다.”

고객 만족도에의 중점

생산 기지의 지속적인 확대는 KRAIBURG TPE 의 핵심 전략에의 집중에 따릅니다. KRAIBURT TPE 는 사람들, 처리공정 그리고 고품질의 뛰어난 제품, 고객 맞춤 제품에 집중하는 탁월한 품질 집중에 의한 고객 만족에서부터 회사의 성공을 가늠합니다.

Reader Enquiries

KRAIBURG TPE GmbH & Co. KG
Friedrich-Schmidt-Str. 2
84478 Waldkraiburg
Germany
+49 8638 9810-0
info@​kraiburg-tpe.com
www.kraiburg-tpe.com
linkedin.com/company-beta/153790/
youtube.com/channel/UCQKi_-RJ8sJqMNfyfAO8PVQ

Notes for Editors

KRAIBURG TPE 소개

KRAIBURG TPE (www.kraiburg-tpe.com)는 세계적인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제조업체입니다. 1947년에 창립된 KRAIBURG 그룹의 계열사로 2001년에 설립된 KRAIBURG TPE는 설립 초기부터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독일, 미국, 말레이시아에 생산시설을 두고 자동차, 산업용 및 소비자용 제품, 규제가 엄격한 의료기기 등에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THERMOLAST®, COPEC®, HIPEX®, For Tec E® 제품군은 사출 또는 압출공정에서 생산되며 제조업체들에게 공정 및 제품 설계상 많은 장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RAIBURG TPE는 강력한 혁신적 에너지와 진정한 글로벌 고객 인접성, 맞춤형 제품과 신뢰성 높은 서비스가 강점입니다. KRAIBURG TPE는 독일 본사와 말레이시아 사업장에서 ISO 50001 인증을 받았고, 전세계 모든 사업장에서            ISO 9001 및 ISO 14001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 전세계적으로 직원 620명이 1억 7,800만 유로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Related images

KRAIBURG TPE, 추가 생산 라인으로 아시아 퍼시픽의 새로운 장을 열다. 
(사진 제공: © 2018 KRAIBURG TPE)

 

 

Editorial enquiries

Simone Hammerl
KRAIBURG TPE GmbH & Co. KG

+49 8638 9810 568
simone.hammerl@​kraiburg-tpe.com

Marlen Sittner
KRAIBURG TPE GmbH & Co. KG

+49 8638 9810 272
marlen.sittner@​kraiburg-tpe.com

Siria Nielsen
EMG

+31 164 317 036
snielsen@​emg-pr.com

 

 

Share

 

More news 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