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IBURG TPE

THERMOLAST® K를 적용한 미적이고 인체공학적인 칫솔 손잡이

KRAIBURG TPE, 퍼스트 타이 브러시의 칫솔 손잡이에 적용

태국 유수의 칫솔 가정용 브러시 제조업체인 퍼스트 타이 브러시(First Thai Brush Co., Ltd.) 고품질의 칫솔 제조에 매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회사는 부드러운 그립으로 빅토리 칫솔 제품군의 인체공학적 특성과 기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KRAIBURG TPE 고품질 열가소성 엘라스토머를 선택했습니다.

열가소성 엘라스토머(TPE)는 소비자 제품의 생산에서 중요한 구성요소가 되었습니다. 퍼스트 타이 브러시가 빅토리 칫솔의 손잡이 부분을 다시 디자인하기로 결정했을 때 음식에 닿아도 좋은 수준의 안전성 승인을 받은 탄성 소재, 자유로운 디자인이 가능한 소재, 효율적인 가공이 가능한 소재를 물색했습니다. 또한 접합이 오래 가도록 하기 위하여 접착제를 필요로 하지 않는 공동 몰딩 공정에서 다른 플라스틱과 적합성이 있는 소재여야 했습니다.

향상된 미적 촉각 특성

또한 고품질의 기능성 칫솔을 디자인할 때는 인체공학이 중요합니다. 칫솔 손잡이로 탄성 중합체를 사용하면 촉감이 부드럽고 잡을 때 미끄럽지 않아 사용자가 힘들이지 않고 최적의 양치를 할 수 있게 됩니다.

퍼스트 타이 브러시는 KRAIBURG TPE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음식에 닿아도 좋은 안전성과 고투명성의 소재인 소비자용 제품 THERMOLAST® K를 선택했습니다. 실크와 같이 부드러운 표면으로 마감되고 원하는 수준의 촉감을 위하여 탄성과 강성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소재입니다.

또한 이 소재는 유동성이 높고 PC, ABS, PETG 같은 극성 탄성 중합체와의 접합이 우수하며, 색상을 쉽게 입힐 수 있어 자유자재로 미적 효과를 살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을 활용하여 퍼스트 타이 브러시는 디자인, 형태, 기능에 있어서 거의 제한을 받지 않고 빅토리 칫솔의 고유한 특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퍼스트 타이 브러시의 키트 태이(Kit Tae) 상무는 “제품의 성공을 위해서는 적합한소재 뿐만 아니라 원활한 개발과 신속한 TTM도 매우 중요하다”면서 “KRAIBURG TPE는 가장 적합한 소재를 선택하도록 도왔을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전 과정에서 우리 회사의 과제를 자사의 과제처럼 여기고 자사가 가진 전문성으로 우리를 도왔다. KRAIBURG TPE의 고품질 소재와 서비스 기준에 힘입어 제품의 혁신 속도를 가속화하고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Reader Enquiries

KRAIBURG TPE GmbH & Co. KG
Friedrich-Schmidt-Str. 2
84478 Waldkraiburg
Germany
+49 8638 9810-0
info@​kraiburg-tpe.com
www.kraiburg-tpe.com
kraiburg-tpe/
channel/UCQKi_-RJ8sJqMNfyfAO8PVQ

Notes for Editors

KRAIBURG TPE 소개

KRAIBURG TPE (www.kraiburg-tpe.com)는 세계적인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제조업체입니다. 1947년에 창립된 KRAIBURG 그룹의 계열사로 2001년에 설립된 KRAIBURG TPE는 설립 초기부터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독일, 미국, 말레이시아에 생산시설을 두고 자동차, 산업용 및 소비자용 제품, 규제가 엄격한 의료기기 등에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THERMOLAST®, COPEC®, HIPEX®, For Tec E® 제품군은 사출 또는 압출공정에서 생산되며 제조업체들에게 공정 및 제품 설계상 많은 장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RAIBURG TPE는 강력한 혁신적 에너지와 진정한 글로벌 고객 인접성, 맞춤형 제품과 신뢰성 높은 서비스가 강점입니다. KRAIBURG TPE는 독일 본사와 말레이시아 사업장에서 ISO 50001 인증을 받았고, 전세계 모든 사업장에서            ISO 9001 및 ISO 14001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 전세계적으로 직원 620명이 1억 7,800만 유로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퍼스트 타이 브러시

1938년에 설립된 퍼스트 타이 브러시(www.thaibrush.com)는 태국의 정상급 칫솔 및 가정용 브러시 제조업체입니다. 이 회사의 빅토리 칫솔 제품군은 우수한 칫솔질을 위한 부드럽고 치실처럼 얇은 칫솔모가 특징입니다. 또한 이 회사는 Ablue 브랜드로도 칫솔을 판매하며, Anchor, Eastman, Kamel 브랜드의 고품질 가정용 및 산업용 브러시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Related images

퍼스트 타이 브러시는 KRAIBURG TPE의 THERMOLAST® K로 공동 몰딩 된 인체 공학적이고 부드러운 그립으로 빅토리 칫솔 손잡이의 디자인을 혁신했습니다. 
(사진 제공: © 2018 The First Thai Brush Co., Ltd)

 

 

Editorial enquiries

Simone Hammerl
Public Relations EMEA
KRAIBURG TPE GmbH & Co. KG

+49 8638 9810 568
simone.hammerl@​kraiburg-tpe.com

Marlen Sittner
KRAIBURG TPE GmbH & Co. KG

+49 8638 9810 272
marlen.sittner@​kraiburg-tpe.com

Siria Nielsen
EMG

+31 164 317 036
snielsen@​emg-pr.com

 

 

Share

 

More news 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