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WON

SONGWON, Chinaplas 2017에서 업계에 대한 노력 강조

한국 울산 – 2017년 05월 16일 – 세계 2위 폴리머 안정제 제조업체인 SONGWON 그룹은 중국 플라스틱 산업에서 선도적인 안정제 공급업체로 발돋움하기 위한 전략을 추진 중이며, 5월 16일~19일에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되는 Chinaplas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아태 지역 최대 플라스틱 및 고무 산업 박람회 Chinaplas는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되는 K Fair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영향력 있는 산업 박람회로 업계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Chinaplas 2017은 올해로 31주년을 맞이하여 230,000m2 면적에 3,200개 전시 업체가 참여하며, 전 세계에서 14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ONGWON은 성공적인 합작 투자와 2016년 11월부터 운영된 신규 중국 동부 공장을 통해 확보한 중국 폴리머 안정제 업계에서의 영향력과 입지를 강조할 것입니다. SONGWON과 Qingdao Long Fortune Chemical & Auxiliary Co., Ltd.의 합작 투자는 1년 이상 전에 설립되어 SONGWON의 전체 폴리머 안정제 제품군과 칭다오 지방의 새로운 OPS 전용 공장에서 생산된 원팩 시스템(OPS) 맞춤 솔루션을 판매합니다.

SONGWON 그룹 중국 법인 책임자 Min Tian은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SONGWON은 혁신적인 폴리머 안정제 제품군과 칭다오의 새로운 생산 시설 덕분에 중국 고객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입지를 다졌습니다. Chinaplas는 우리가 시장에서 발휘하는 강점과 중국 플라스틱 산업에 대한 노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우수한 플랫폼입니다.”

또한, SONGWON은 종합적인 PVC 안정제, PVC 가소제,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엘라스토머(TPU) 및 고흡수성 수지를 전시할 계획입니다. 최근 SONGWON은 고급 시장에서 자동차 부품에서 케이블, 와이어에 이르기까지 고급 TPU 등급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데 발맞추어 2017년 초 TPU 사출 및 성형 등급 생산 역량을 확대하였습니다.

특수 화학 물질 수석 부사장 Philippe Schlaepfer는 “이번 박람회에서 SONGWON은 아시아 고객이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이들의 요구 사항에 맞추어 개발하고 설계한 기능성 화학 물질을 전시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은 우리가 업계에서 수년간 쌓은 경험에 기초하여 엄격한 기준에 따라 제조된 혁신 제품입니다.”라고 말합니다.

5월 16일~19일, 홀 13.2, 스탠드 K21에서 SONGWON의 글로벌 전문가가 방문객을 맞이하고 SONGWON의 폭넓은 포트폴리오와 최신 혁신 제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SONGW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ongwon.com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Reader Enquiries

SONGWON Industrial Co., Ltd.
Walzmühlestrasse 48
8500 Frauenfeld
Switzerland
+41 52 635 0000
marketing@​songwon.com
www.songwon.com

Notes for Editors


송원산업

송원산업은 1965년 설립되었으며 대한민국 울산에 본사를 두고 있고 정밀 화학물질 및 첨가물의 개발, 생산 및 유통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폴리머 안정제 분야의 선도기업인 송원산업은 세계 각지에 그룹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일관된 글로벌 생산체제와 공급망을 갖추어 언제 어디서라도 전 세계 고객에 대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문 기술진이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다양한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맞춤형 솔루션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www.songwon.com.

Editorial enquiries

Giulia Boratto
SONGWON Industrial Group

+41 52 635 0000
marketing@​songwon.com

Kevin Noels
Marketing Solutions NV

+32 3 31 30 311
knoels@​marketingsolutions.be

 

Also available in

 

Share

 

More news 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