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WON

송원산업, 아시아 최대규모 포장전시회 Propak Asia에서 신규 잉크바인더와 접착제 소개

한국 울산 2018 06 13 송원산업은 식음료 및 약품 가공과 포장 분야 아시아 최대박람회인 Propak Asia에 참가해 더욱 확장된 잉크바인더와 접착제 제품군을 전시한다. 송원산업은, 그라비어 인쇄 및 플렉소 인쇄잉크, 그리고 연포장 라미네이트에 사용되는 폴리우레탄 라미네이팅 접착제를 위한 폴리우레탄 잉크 바인더 기술을 선도하는 전문회사로서, 이번 전시회에서 최신의 고성능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TPP사업부 리더인 이규열 상무는 “이번 Propak Asia 참가는 포장산업에 대한 송원산업의 약속”이라며, “송원산업은 포장 분야에서 혁신을 거듭하고 있으며, 오랜 산업 지식과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고성능의 다양한 폴리우레탄 잉크바인더와 라미네이팅 접착제를 개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연포장을 위한 고객 맞춤 솔루션은 플라스틱 파우치 제조사들의 포장 경쟁력을 제공하여 최종 수요자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주목할만한 최신 출시작들도 포함되어 있다. HI-THANE A-9135T와 HI-THANE A-9107T는 그라비어 인쇄와 플렉소 인쇄에 모두 적합한 지방족 이소시아네이트 베이스의 폴리우레탄 잉크 바인더다. TPP사업부의 기술 서비스를 담당하는 배현식 부장은 이들 제품에 대하여 “다양한 플라스틱 필름에 우수한 접착력을 제공하며, 내열성이 높아서 레토르트 파우치와 같은 가공밀봉 용도에 특히 적합하다”며, “레토르트 파우치는 보통 부드러운 플라스틱과 금속 포일의 라미네이트로 만들어지는데, 예를 들면 즉석 카레나 야외용 식품 포장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 제품들은 내블로킹 속성을 가지고 있어 각각의 필름층이 서로 달라붙지 않도록 제조된다. 따라서 궁극적으로 생산성이 향상된다”고 말했다.

HI-THANE A-7332는 무용매 폴리우레탄 라미네이팅 접착제로서 다양한 플라스틱 필름에 높은 접착력을 가진다. 배현식 부장은 덧붙여, “퍼짐성이 우수한 이 다목적 접착제는, 필름 라미네이트 제조사들이 코팅 무게를 줄이고 필름 라미네이션 비용을 절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원산업의 포장전문가들은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태국 방콕 국제무역전시센터 (BITEC)에서 열리는 Propak Asia의 AT45번 스탠드에서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송원산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www.songwon.com). 

Reader Enquiries

SONGWON Industrial Co., Ltd.
Walzmühlestrasse 48
8500 Frauenfeld
Switzerland
+41 52 635 0000
marketing@​songwon.com
www.songwon.com

Notes for Editors

송원산업

1965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대한민국 울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송원산업은 정밀 화학 및 첨가제의 개발, 생산 및 유통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폴리머 안정제 분야의 선도기업인 송원산업그룹은 세계 각지에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일관된 글로벌 생산체제와 공급망을 갖추어 언제 어디서라도 전 세계 고객에 대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문 기술진이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다양한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맞춤형 솔루션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www.songwon.com.

Related images

송원산업, 아시아 최대규모 포장전시회 Propak Asia에서 신규 잉크바인더와 접착제 소개.
(Photo: SONGWON Industrial Co., Ltd.)

 

Editorial enquiries

Giulia Boratto
SONGWON Industrial Group

+41 52 635 0000
marketing@​songwon.com

Kevin Noels
Marketing Solutions NV

+32 3 31 30 311
knoels@​marketingsolutions.be

 

Also available in

 

Share

 

More news fr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