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WON

SONGWON, 인도 공장에서 SONGNOX® 5650 생산 개시

  • 자체 생산으로 전 세계에 안정적 공급 보장
  • 탄성중합체 및 접착제에 사용되는 다기능성 고분자 산화방지제
  • 적은 소요량으로도 효과적이며 가공 중 제품의 손실이 거의 없고 착색 방지에 효과적인 산화방지제

한국 울산 2018 02 07 SONGNOX® 5650의 전 세계 공급을 확고히하기 위해 SONGWON은 인도 구자라트에 소재한 파놀리 공장에서 본 제품의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SONGNOX® 5650은 주로 불포화 탄성중합체의 후속 중합 공정에서 안정제로 사용되는 다기능성 고분자 페놀계 산화방지제입니다.

안정적인 공급에 중점을 둔 SONGWON은 지난 9월 파놀리 공장에서 SONGNOX® 5650의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추가적인 자체 생산 능력을 바탕으로 SONGWON은 SONGNOX® 5650을 전 세계에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놀리 공장은 2014년에 Sequent사로부터 인수한 곳입니다. 폴리머 안정제 부서의 총괄인 Elena Scaltritti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지난 3년간 SONGWON은 SONGNOX® 5650 등 특수 화학제품에 대한 자체 생산을 위한 허브 개발을 위해 파놀리 공장에 지속적인 투자를 해왔습니다."

페놀계 산화방지제는 플라스틱, 합성 섬유, 탄성중합체, 왁스 등 산화되기 쉬운 유기 중합체에 사용되는 매우 효과적이고 착색을 방지하는 안정제입니다. 이러한 산화방지제는 자유 라디칼 제거제 역할을 하며, 주로 최종 제품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술 서비스 및 응용 개발부의 총괄Thomas Schmutz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SONGNOX® 5650은 고유한 특성을 갖고 있어 훨씬 더 많은 양을 사용해야 하는 안정제의 성능에 잘 부합합니다. 그리고 휘발성이 매우 낮기 때문에 폴리머의 생산, 건조 또는 보관 기간 동안 제품의 손실이 거의 없습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비용 대비 매우 효율적입니다."

얼룩이 남지 않는 이 산화방지제는 폴리부타디엔, 폴리이소프렌, 유화 스티렌 부타디엔, 니트릴 고무, 카복실화된 스티렌-부타디엔-고무 라텍스, 스티렌 공중합체를 비롯한 다양한 탄성중합체에 적합합니다. 이 산화방지제는 핫 멜트, 용제형 접착제는 물론, 천연 및 합성 점착 부여제 수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NGNOX® 5650은 식품 접촉이 승인되는 범위가 넓으므로, 압력에 민감한 접착제에 특히 적합합니다. 또한, 산화 방지 기능이 뛰어나므로 장기적으로 내열성이 우수합니다. 

Reader Enquiries

SONGWON Industrial Co., Ltd.
Walzmühlestrasse 48
8500 Frauenfeld
Switzerland
+41 52 635 0000
marketing@​songwon.com
www.songwon.com

Notes for Editors

송원산업

1965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대한민국 울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송원산업은 정밀 화학 및 첨가제의 개발, 생산 및 유통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폴리머 안정제 분야의 선도기업인 송원산업그룹은 세계 각지에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일관된 글로벌 생산체제와 공급망을 갖추어 언제 어디서라도 전 세계 고객에 대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문 기술진이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다양한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맞춤형 솔루션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www.songwon.com.

Related images

SONGWON, 인도 공장에서 SONGNOX® 5650 생산 개시.
(Photo: SONGWON Industrial Co., Ltd.)

 

Editorial enquiries

Giulia Boratto
SONGWON Industrial Group

+41 52 635 0000
marketing@​songwon.com

Kevin Noels
Marketing Solutions NV

+32 3 31 30 311
knoels@​marketingsolutions.be

 

Also available in

 

Share

 

More news from